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서든어택 2

서든어택 2 여캐(여자캐릭) 모음 (후방주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콜라콜라 입니다!  오늘은 요즘 가장 뜨거운 이슈 서든어택 2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


그 중에서도 서든어택 2 의 가장 뜨거운 화제의 중심 "여캐 모음" 을 준비했습니다!! 


시작부터 강렬하네요... ㄷㄷㄷㄷㄷ

진짜 개발비를 여캐 퀼리티 높히는데만 쓴게 아닐지...


후.. 정말 넥슨이 신경을 많이 쓴것 같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정말 ..ㄷㄷㄷ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형언하기 힘든 표정 인듯..



음.. 아주 음...

아주 음!!!!!!!!!!

엣헴!


다들 좆망 게임이다 뭐 어쩌다 하지만..

딱 한가지 면에서는 우수한 게임인것 같다는 생각이!!!??

전투는 위,.위험햇1!!!!


왠지 저는 훌룡한 게임 인것만 같다는 생각이!!??


ㅋㅋㅋㅋㅋㅋ이것으로 서든어택 2 "여캐 모음" 포스팅을 끝내겟습니다~~